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제품리뷰

일본 전동 바이크의 진화

by 태국에 살다 2018. 7. 19.

일본 전동 바이크의 진화





요즘에는 오토바이나 스쿠터가 아니더라도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휴대용 이동 수단이 인기입니다. 하지만 오토바이는 휘발유가 필요하고 자전거는 도난의 위험이 많습니다. 또 이러한 이동 수단은 출퇴근길에 주차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일본 자동차 개발회사 블레이즈는 이러한 문제점이 없는 스마트 EV 전동 바이크를 개발하여 콤팩트하고 편리하며 환경친화적이며 자전거보다 빠르고 오토바이 보다 유지 관리가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 일본 전동 바이크의 정식 명칭은 Blaze Smart EV라고 하는데요 100% 전기로 가동되며 일반 전기 콘센트로 충전이 가능하며 3시간 반이네에 완충이 된다고 합니다. 일본 전동 바이크의 리튬 배터리는 완충시 30킬로미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언덕을 오르는 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일본 전동 바이크 Smart EV는 접이식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누구나 5초 만에 펼치고 접을 수 있으며 완전히 펼쳤을 때 폭이 120센티미터에 불과하여 자동차에 싣거나 집안에 보관도 가능합니다. 또한 무게가 18킬로그램으로 매우 가벼운 편입니다.


  일본 전동 바이크 Smart EV는 블루투스와 USB 연결이 가능하며 보안경보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는데요 작고 가볍지만 내구성 테스트를 충분히 거친 제품으로 최대 1000킬로그램까지 견딜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라고 아디의 권장 무게 제한은 120킬로그램입니다.


또한 일본 전동 바이크는 바닷물과 같은 염수 테스트에도 강하며 강한 타이어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현재 이 소형 일본 전동 바이크는약 12만 8천 엔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주문을 통해 제작이 이루어지므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라이프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충전 케이블 EARMAC 구매후기  (0) 2017.07.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