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제품리뷰

아이폰 충전 케이블 EARMAC 구매후기

by 태국에 살다 2017. 7. 12.







아이폰 충전케이블이 잘 고장나는 

건 누구나 아시는 사실 일거에요 ㅜ

특히 머리부분이 자주 벗겨져서 단선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에 튼튼하고 애플제품과 정품 처럼 호환성이 좋은

EARMAC 아이폰 충전케이블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주문하시면 12000원 정도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단선이 자주 되는 편이라 2개 한꺼번에 주문했어요





박스도 꽤 고급스럽네요

아이폰 충전 뿐만아니라 아이팟이나 아이패드 까지

100% 호환 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충전케이블 EARMAC은 기존 애플 제품보다 

충전속도도 빠르고 단선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요

튼튼하고 참 좋네요 ^^






아이폰 충전 케이블 구매하고 금새 충전이 되어가는 중이에요 ^^

반응형

'라이프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전동 바이크의 진화  (0) 2018.07.19

댓글